뉴스

News Release

Entertainers NEWS RELEASE

가족뮤지컬 ‘살빼야돼지’ 27일 쇼케이스, 신예 뮤지컬 배우 총출동

작성자
yejong
작성일
2019-07-04 17:56
조회
243

국내 초연을 앞둔 가족뮤지컬 ‘살빼야돼지’가 오는 6월 27일(목) 오후 2시 신설동에 위치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쇼케이스 겸 공연을 개최한다.

‘살빼야돼지’는 예종엔터테인먼트 주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주관, 김재연 전 KBS PD가 제작·지휘하는 뮤지컬로 3개월간의 연습기간을 거쳐 이번에 첫 선을 보인다.

Colin McNaughton의 ‘그림이야기’ 원작에 Bob Boisadan과 Christian Hillion의 원곡인 ‘살 빼야 돼지’는 1999년 국내에서 ‘살 빼고 싶은 돼지 이야기’란 제목으로 공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당시 이영자 주연)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특히 비만 예방 교육 목적에 맞춰 각색했다.

이번 작품은 남예종청소년뮤지컬단과 남예종 학생 등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에 오르며, 주관사인 남예종이 뮤지컬 전문학교를 선도하며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이다.

제작·지휘를 맡은 김재연 전 KBS PD는 “가족 뮤지컬인 만큼, 보다 쉽게 공감하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디테일을 최대한 살리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에는 남예종 연기예술계열 교수이자 봉사하는 배우로 알려진 오산하가 특별 출연한다.

이번 쇼케이스에 사전 신청한 청소년들과 일반 관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출처 : 뷰티헬스신문(http://www.bhealth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