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Release

Entertainers NEWS RELEASE

토픽코리아 후원‘제1회 대한민국 트롯 콘테스트’가수 향기, 개그맨 이수한 공동MC로

작성자
yejong
작성일
2019-08-29 15:15
조회
21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소재)에서 10월 26일(토) 오후1시에 개최되는‘제1회 대한민국 트롯 콘테스트’에서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트롯가수 향기와 개그맨 이수한이 공동 MC로 나선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가 후원하는‘제1회 대한민국 트롯 콘테스트’는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남녀노소 모두 도전할 수 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번 트롯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는 김연자의‘아모르파티’를 작사한 작사가 이건우, 싱어송라이터 추가열, 가수 남진, 트롯가수 진시몬, 노래교실 3대천왕 송광호, 소설가 이외수 등이 트롯 신예들의 실력을 검증한다.

참가접수는 10월 15일(화) 오후 6시까지 남예종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본선은 10월 26일(토) 오후 1시에 시작한다. 대상은 15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등 상금이 지급되며 이메일로 본인의 노래 영상을 미리 보내면 된다.

남예종 관계자는“각 권역별 우승자가 참가하는 최종 본선에는 TV조선 미스트롯 못지않은 쟁쟁한 실력파 트롯 신예들이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며“이번 콘테스트는 트로트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며 대중가요의 보급과 신인가수 발굴을 위한 무대로 더욱 성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예종 트롯계열은 트롯 교수진이 현재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트롯가수 지망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경험을 쌓고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SBS“웃찾사”출신 개그맨 이수한과“땡잡았어요”,“토닥토닥”트롯가수 향기가 홍보대사이며 사단법인 한국이러닝협회 회원사이다.

토픽코리아는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국가자격증(국가전문자격증·국가기술자격증·국가공인자격증) 양성과정을 온라인교육을 통해 무료지원한다.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한국어교원 3급, 국제영어강사(TESOL) 온라인 테솔자격 일반과정을 사이버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국제항공교육원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항공승무원(스튜어디스)과정, 항공화물과정 국제공인 취득과정을 온라인교육으로 근로자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은 현재 코리안 아카데미를 하노이국립대에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하노이 시내에 브이토픽(V-Topik)이라는 한국어 어학원을 하노이국립대 교수진과 같이 설립해 한국어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토픽코리아 관계사인 도서출판 참은 참 한국어 1‧2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및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2016년에는 참 한국어학당(참코리안닷컴)을 오픈해 한국어능력시험·회화·문법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베스트셀러 '베트남투자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포스트차이나 베트남',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등 베트남의 모든것과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전문도서를 펴낸 바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ndog.kr

출처: 투어타임즈 http://www.tourtimes.net/118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