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Release

Entertainers NEWS RELEASE

남예종·뮤직웍스·판타지오·티오피미디어 등 8대기획사 오디션개최

작성자
yejong
작성일
2019-07-04 17:55
조회
60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남예종)는 최근 남예종 아트홀에서 고교생, 성인들을 대상으로 8대 대형기획사 합동 연합오디션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8대기획사 오디션에는 가수 백지영이 소속된 뮤직웍스,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트로이와 라이머가 소속된 뷰랜드뉴뮤직, 아이유가 소속된 카카오M, 아스트로가 소속된 판타지오 등 초대형 8대 기획사 신인개발팀이 오디션에 참가한 음악인재들의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합동 연합오디션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주최하고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및 학원 수강생, 성인 등 80여명이 참가했다.

심사에 참가한 한 기획사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은 국내를 대표하는 8대 대형기획사 신인개발팀이 실력 있는 숨은 보석을 찾는 자리가 됐다“며 ”고교생, 성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해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말했다.

이번 8대 대형기획사 오디션에는 무반주 가요 1절을 포함, 랩, 댄스 등 본인이 준비해온 장기를 펼쳤으며 남예종에서 1차 오디션 합격자는 2차로 각각 본사오디션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한편, 이번 1차 예선 심사에서 남예종은 참가자들을 선별해 대상 김준우, 최우수상 박장호, 우수상 고상혁, 신현채, 인기상 이은지, 김주영, 장려상 김갑용에게 수여했으며, 수상자들은 남예종 입학 시 등록금 30% 장학금에서 1년간 전액 장학금 혜택을 받는다.

출처 : 브릿지경제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0624010007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