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Release

Entertainers NEWS RELEASE

남예종 ‘실버돌’가수 공개모집 오디션 개최 ...최종합격자 ‘실버돌’ 멤버로 가수활동

작성자
yejong
작성일
2019-10-30 10:32
조회
38


트롯가수 양성, 시니어모델 양성, 시니어뮤지컬 배우를 양성하고 있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실버돌’ 가수 공개모집 오디션을 실시한다.
‘실버돌’ 가수 공개모집 오디션은 남예종, 한국인권신문, 예종엔터테인먼트 주최로 열린다. 오디션 일자는 11월 23일 오후 2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40대부터 70대에 이르기까지 가수를 희망하고 음악적 감각이 있는 시니어들이며, 접수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다. 접수는 남예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실버돌’ 오디션 분야는 보컬, 댄스, 특기이며 최종합격자는 ‘실버돌’ 멤버로 가수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실버돌’ 제작자는 시니어뮤지컬 감독인 안수현 총감독이 진두지휘할 예정이며, 아모르 파티 작사가인 ‘히트메이커’ 이건우 교수가 직접 곡을 선물할 예정이다.

안수현 총감독은 “이번 실버돌 오디션에서 음악을 사랑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시니어들의 도전을 기대해본다”며 “고령화사회에 접어든 이 시점에 ‘실버돌’을 통해 시니어가 다시 대세다라는 트렌드가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예술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중 유일(2년제 교육 기관 포함)하게 대학로에 인접해 있고 문화예술콘텐츠 분야에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6일 남예종에서 개최되는 트롯콘테스트에서는 학생, 직장인, 사업가, 주부 등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트롯 지망생들이 전국에서 지원했다.

트롯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작사한 작사가 이건우, 소설가 이외수, 뮤지컬감독 안수현 등이 트롯 신예들의 실력을 검증한다. 또한 가수 남궁옥분이 특별출연을 할 예정이다.
본선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올해 말 개최되는 결선티켓을 쥐게 된다.

기사출처 - 뉴스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