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Release

Entertainers NEWS RELEASE

남예종 시니어마술과정 1기 본격 개강, 시니어마술사 양성

작성자
yejong
작성일
2019-09-26 09:26
조회
25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가족기관인 예종엔터테인먼트에서 시니어마술과정 1기 수업이 진행 중이다.

시니어마술과정은 40대부터 70대에 이르기까지 만학도들을 대상으로 취미, 전문 시니어마술사를 양성하는 실전 아카데미 과정이다.

23일 남예종에 따르면 시니어마술과정 3개월 과정을 마치면 사단법인 한국마술문화협회에서 발급한 마술지도사 3급 자격증, 6개월 과정을 수료하면 마술지도사 2급 자격증을 수여한다.
시니어마술과정을 지도하는 오정미 마술사는 남예종 마술과정 지도교수이며, 국내 최초로 마술도구를 활용한 스토리가 있는 마술융합동화 ‘넌 어떤 화를 키우니’ 도서를 출간했다.

시니어마술과정은 “왜 마술사가 되고 싶은지”, “잊고 살았던 나의 꿈’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마술을 통해 서로 교감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교육시간을 갖게 된다.

오정미 교수는 “고령화 시대를 맞아 늘어나는 만학도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산업이 확대되고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기성세대들이 대거 등장하며 젊은 세대와 일자리 경쟁을 벌이고 있다”며 “시니어마술과정을 통해 전문 시니어마술사를 양성하고 사회에서 제2의 인생을 리모델링해 마술사로서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시니어마술과정 대상 연령은 40세 이상 남, 여이며, 마술지도사 자격증 지급, 시니어마술사 데뷔 지원, 시니어마술사로 활동할 수 있게 교육한다.

기사출처 : 브릿지경제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0923010007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