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비지니스

Yejong Cultural Business

문화비지니스
이벤트 프로모션
공연비즈니스
예종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매니지먼트와 더불어 뮤지컬, 연극, 클래식, 오페라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공연제작 뿐만 아니라 작품성 있는 공연작품 투자 및 후원으로 공연비즈니스를 확대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국 초중고교 공연사업, 기업체 공연, 다양한 행사 공연과 더불어 아시아 공연제작사와 합작으로 공동 공연제작 추진, 아시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롱런할 수 있는 공연을 제작합니다.

예종엔터테인먼트는 공연비즈니스를 통해 아티스트들에 대한 역량강화와 함께 시대적 요구와 흐름에 부합하여 신세대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공연비즈니스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하는 뛰어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전문화 된 공연예술인을 육성하고 퀄리티 있는 공연을 제작하고 국내를 넘어 아시아 공연시장 진출, 제휴업체를 통해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토종’ 뮤지컬 라이센싱 사업 등 세계무대 진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뮤지컬클래식공연
예종엔터테인먼트는 클래식 작곡가, 뮤지션들과 함께 클래식 공연사업을 활성화하려 합니다.
예종은 남예종과 손잡고 매해 전국 국제음악콩쿠르를 개최하고 젊고 실력 있는 클래식 음악 인재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러한 클래식 인재들이 전문 음악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플랫폼 역할을 할 것입니다.

국내 톱 클래식 뮤지션들과 함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클래식 연주 기회를 확대하고 대중이 즐기고 감동할 수 있는 클래식공연사업을 통해 대중이 같이 호흡하고 함께할 수 있는 클래식공연문화상품을 개발하고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전국 국제음악콩쿠르를 통해 각 전문분야의 신인들을 개발하고 많은 청소년들이 에너지와 열정을 분출하는 음악꿈나무들의 뜨거운 무대를 만들어갈 계획입니다.
전문가 교육.양성
예종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공연 교육전문가들을 양성하는 교육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남예종창작어린이뮤지컬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급하며 뮤지컬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예종이 개발해 보급하는 남예종 어린이창작뮤지컬은 어린이의 끼와 재능을 조기 발견해 뮤지컬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젝트며,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을 통해 전국적으로 보급됩니다.

현재 전국 초중고에서 뮤지컬, 연극을 학교에서 가르치는 교사 수는 매우 부족한 실정이며, 많은 연극영화과 학생들이 졸업 후 진로를 찾지 못하고 재능을 잃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종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문화예술교육전문가 육성사업을 통해 문화예술 청년층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전문 뮤지컬 및 공연교육 전문가들을 뮤지컬계에 진출시키려 합니다.